TUIREANN ENERGY
WATER INJECTION

물 분사 또는 물과 에탄올/메탄올 혼합 분사, 또는 보다 진보된 기술인 공기 가습 방법이 엔진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도되고 있습니다. 가솔린 엔진은 주로 이 기술로 개선된 옥탄가를 나타내므로 결과적으로 개선된 노킹 방지 및 출력 향상 효과가 달성됩니다. 디젤엔진은 주로 이 기술로 연소온도를 낮추는데, 이는 NOx 배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소 시 물의 부작용: 물 분사/공기 가습 기술은 오늘날 최첨단 기술이지만 동시에 물 분사는 일반적으로 CO 배출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정확하게 최적화되지 않으면 연료 효율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물 에어로졸 크기는 이 기술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큰 크기의 물 에어로졸은 연소실에서 균일한 공기-연료 혼합물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METAL NANOPARTICLE FUEL ADDITIVES

금속 나노 입자 첨가제 또는 알루미늄과 같은 나노 연료는 추진제의 체적 열 방출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성능을 높이는 방법으로 로켓의 고체 형태로 수년 동안 사용되었습니다. 붕소와 아연뿐만 아니라 알루미늄의 미세 입자와 미세 입자도 잠재적인 연료 첨가제로 많이 조사되었습니다. 산화세륨은 디젤 배기 촉매에서 산소 저장제로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노입자의 제조 및 특성화의 발전으로 입자 크기 및 구조와 성능의 관계에 대한 보다 상세한 연구가 가능해졌습니다. 최근 나노 기술의 도입으로 에너지 재료 분야에서 상당한 발전이 이루어졌습니다.
